본문 바로가기
연예/아이유(IU)

아이유가 팬들에게 잘하는 이유

by 로너's 2015. 8. 10.


아이유가 팬들에게 잘해주는건 유명하고 사례들도 많겠지만 대충 생각나는대로만 쭉 적어서 빠진것도 많음




1. 팬카페에 자주 등장하고 팬들을 친구처럼 대해주는 아이유

아이유 팬카페

대충 이런식으로 '나 심심해!!'하면
팬들이랑 댓글놀이가 시작되는거ㅇㅇ



iu fancafe

아이유 채팅

아이유 팬들

아이유 개그

이 때 유명한 아이유 피자 비하 논란, 부먹 무시 논란 등등이 탄생하기도 함 ㅋㅋ



아이유 피자 치킨

아이유 부먹 찍먹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유 위로

속상했던 팬들을 위로해주기도 하고


아이유 질문

이러기도 함ㅋㅋㅋㅋ




2. 항상 팬들이 선물 받아가는 아이유 데뷔기념일

아이유 기념일

아이유 핸드메이드

기억으로는 3주년때 아이유가 50명의 팬들에게 교통카드를 선물해주면서 시작됨


아이유보고 돌아가는 길 차비는 책임져주고 싶다는 아이유 ㅋ

1년후인 4주년에는 팬들한테 고기사주고 선물도 나눠줌ㅎㅎ


아이유 조공

아이유 손편지

아이유 선물

폴라로이드 사진, 선인장, 자필편지 등등이 담긴 선물박스


아이유 자작곡

자작곡인 팬송 "유애나송"도 CD에 구워서 나눠줬고


아이유 폴라로이드

폴라로이드에는 각각 한 글자씩 적혀있었는데
모두 모아보면 하나의 메시지가 생김


아이유 이벤트

항상 날 보러 와주는 고마운 팬분들
영원이라고 장담할순 없지만 함께하는 시간만큼은 늘 행복하자
사랑합니다



5주년에는 압구정 모 카페에 팬들 50명을 불러서 같이 얘기도 나누고 노래도 불러줬고
집에 가는길에는 특별제작한 지갑, 자필편지, 분홍신(?) 티셔츠를 나눠줌

아이유 지갑

아이유 자필편지

아이유 티셔츠


6주년에는 감동적인 편지를 써서 팬들을 아끼는 마음을 표현하기도 했죠ㅎㅎ



3. 노래로 깜짝 선물해주기도 함

※ 맨 위 유튜브 영상과 같은 영상


iu 선물


아이유 마음




4. 힘들고 피곤할 퇴근길에도 항상 밝은 모습으로 대해줌

아이유 퇴근

아이유 퇴근길 모음




근데, 아이유가 팬들한테 이렇게 잘해주는 이유는 ??


아이유 강심장

아이유 팬

우유빛깔 아이유

아이유 소녀팬

리얼대세 아이유

아이유 팬심

아이유 1위

아이유 눈물

아이유 소감

아이유 좋은날 1위


원래 눈물이 없다는데 저 팬 때문에 방송에서 울컥했다고..


아이유 울컥

아이유 목표

아이유 가수

멋진 가수 아이유


팬들 기살려주기 위해서 주눅들지 않고, 밝은 모습 보여주겠다고 결심했다는 아이유


아이유 영상편지

아이유 아이유

댓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