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사진 & 영상

여자친구 오늘부터 우리는 전세계 핫토픽 직캠

by 로너's 2015. 9. 15.

"1곡에 8번 넘어지는 한국가수의 이 영상은 당신에게 "무슨일이 닥쳐와도 포기하지말고 끝까지 진행하라"는 자극을 줄것이다. " - TIME 뉴스피드

2015년 9월 5일. '오늘부터 우리는'을 불렀던 한 무대에서 무려 9번이나 넘어졌으나 꿋꿋하게 일어난 모습이 직캠으로 잡혀 전세계적으로 화제가 되었다.
인제에서 행사를 갖던 도중 무대가 비로 인해 젖은데다 손바닥만한 나방 시체들로 즐비해
유주, 신비등 멤버들이 대여섯번 이상 미끄러지는 사고가 발생한 것이 그 시작.
이로인해 주최측은 큰 비난을 받았지만 그와 별개로 넘어진 여자친구 멤버들이 무대를 중단하지 않고 계속 일어나며 씩씩하게 무대를 이어가는 프로다운 모습은 강한 인상을 남겼다.
이 모습이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직후 뜨거운 반응이 일었고 심지어 '타임' '미러'등 외신에서도 기사로 다루면서 전세계적으로 화제가 되며 큰 주목을 받게 되었다.
해당 직캠영상도 공개 이틀만에 200만 이상의 조회수를 달성하면서 작년 직캠으로 뜬 EXID에 이어 '레전드 직캠'을 남기게 될 전망이다.
물론 여자친구에 대한 네티즌의 반응도 "열심히 하는 친구들", "올해 신인상 확정" 이라며 큰 호평을 받기도 했다.
소속사도 "멤버들이 모두 놀랐다"며 소감을 전했고 타이틀로 활동하던 '오늘부터 우리는'의 음원은 멜론 6위까지 역주행하기까지 했다.

여자친구 오늘부터 우리는 전세계 핫토픽 직캠


댓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