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히어로즈오브더스톰

블리자드 BATTLE.NET(배틀넷) 계정 생성 가이드

by 로너's 2015. 6. 11.

BATTLE.NET(배틀넷) 계정이란?

Battle.net(배틀넷) 계정은 블리자드 게임의 통합 계정으로,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은 물론 하스스톤, 디아블로 III, 월드 오브 워크래프프트, 스타크래프트 II, 그리고 향후 선보일 오버워치와 같이 Battle.net에서 서비스 되고 있는 블리자드 게임을 한 번의 로그인으로 즐길 수 있는 간편한 통합 계정 시스템입니다.

이미 위에 열거된 블리자드 게임을 Battle.net 계정으로 즐기셨다면, 별도 회원 가입 없이 기존 Battle.net 계정으로 히어로즈를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아직 BATTLE.NET 계정이 없으신가요?

그렇다면 아래 설명대로 Battle.net 계정을 생성해보세요!

※ 주의: 회원 가입은 Chrome 또는 인터넷 익스플로러 9 버전(IE9) 이상의 브라우저에서 하시길 권장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8 버전에서는 회원 가입이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Battle.net 홈페이지의 [회원 가입]을 누르시면 아래와 같이 Battle.net 계정 첫 단계인 본인 인증이 시작됩니다.


1. 본인 인증 하기

본인 인증 방법에는 휴대전화 본인 인증과, 아이핀(I-Pin)인증이 있습니다.
원하시는 인증 방법을 선택하고, 본인 인증을 진행하세요.
본인 인증 시에는 브라우저에서 팝업 허용 여부를 물어볼 수도 있는데,
팝업이 차단된 경우 팝업을 허용해주셔야 본인 인증 절차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배틀넷 본인인증


2. 계정 정보 입력

본인인증이 완료되면 Battle.net 계정명, 비밀번호 등 필수 계정 정보를 입력하는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해당 정보를 입력해주세요!배틀넷 계정*아이콘 상에는 표시되지 않지만,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히오스)과 하스스톤도 등록 가능한 게임입니다.


3. 필수 동의 절차 진행

위 계정 정보 입력 페이지의 하단에는 Battle.net 최종 라이선스 및 개인정보 이용자 동의 등 Battle.net 계정 생성에 필요한 필수 동의 사항을 체크하는 항목들이 보여지며, 이 항목들을 체크한 후 [무료 회원가입] 버튼을 눌러야 회원 가입 및 Battle.net 계정 생성이 완료됩니다.동의절차


4. 이메일 인증하기

이제 계정 생성이 완료되었으며, 마지막으로 입력한 Battle.net 계정(이메일)에 대한 이메일 확인 절차만 남았습니다.

그럼 Battle.net 계정으로 등록된 이메일의 받은 편지함을 확인하세요. “Battle.net에 가입하신 것을 환영합니다.”라는 제목의 이메일이 왔을 겁니다. 해당 메일을 열어, 아래와 같이 메일 본문의 [인증] 링크를 눌러주시면 계정 생성의 모든 과정이 완료됩니다!배틀넷 이메일 인증

회원가입
*아이콘 상에는 표시되지 않지만,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히오스)과 하스스톤도 등록 가능한 게임입니다.

댓글


TOP